본문 바로가기
커피

강릉 포남동 카페포랑

by 주경야독 스티븐 2021. 11. 5.
반응형

필름 현상을 맡기고 시간이 좀 있어서 근처 커피숍에서 커피를 한 잔 하기로 했다. 지난번에 동해바다#1971 앞에 이쁜 카페가 있던 것이 생각이 나서 방문해보았다.

마들렌 종류도 많았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참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포랑포랑에이드를 주문했다.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참으로 이쁘게 해 놓으셨다. 인스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것 같다.

커피는 고소하면서도 적당히 산미가 있었다.

포랑포랑에이드는 레몬소르베에이드인데 레몬향이 정말 진해서 좋았다. 지나치게 달지 않고 상큼한 스타일이라서 레몬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었다.

다음번엔 마들렌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