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유천택지 이자카야 카이산 모둠 사시미, 생굴회, 굴튀김,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Terroir & Vignobles Chardonnay, 얼그레이 하이볼

by 주경야독 스티븐 2022. 11. 16.
반응형

와이프랑 공복에 헬스장에 다녀오는 길에 출출해서 가볍게 한 잔 하기로 하고 오랜만에 방문한 이자카야 카이산.

결론적으로 가볍게 한 잔 하지 못하고 엄청 달려버렸다 ㄷㄷㄷ 지갑은 텅, 머리는 띵~

우선 모둠 사시미에 사케를 한 병 주문했다. 모둠 사시미는 광어, 참돔, 방어 구성되어 있었다. 방어는 뱃살 부분으로 주셔서 너무 좋았다. 가격은 3만원 중반.

사케는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가격은 2만원 후반. 매번 간바레 오또상이나 마루만 마시다가 처음 마셔봤는데 괜찮았다.

사시미가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 치우고 추가 주문한 생굴회.

굴 상태도 엄청 신선했고 레몬즙을 뿌려 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생굴회랑 세트로 주문한 굴튀김. 굴도 신선한데 그걸 튀겼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었다.

전체 안주샷

항공 모드로도 찰칵

반응형

안주가 너무 좋으니 사케 한 팩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래서 주문한 Terroir & Vignobles Chardonnay. 가격은 4만원대 중반. 아이스버킷에 칠링을 해주셔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다.

드라이하면서 과일향이 풍부하고 생선회와 잘 어울렸다.

서비스로 주신 참돔 초밥. 와이프가 참돔을 가장 좋아하는데 어떻게 알고 주셨지 ㅎㅎ 초밥도 정말 맛있었다!

마무리는 얼그레이 하이볼. 아 너무 달렸더니 아침에 좀 힘들었다. 집 근처에 술과 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가 있어서 좋다.

열심히 벌어서 또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