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교동택지 술집 언노운피플

by 주경야독 스티븐 2022. 10. 11.
반응형

2차 시험이 끝나고 벌써 한 달이 지났다. 그동안 포스팅할 컨텐츠는 많았는데, 블태기+게으름 때문에 이제야 슬슬 올려보려고 한다. 주말에는 등산도 꾸준히 하고 있고, 러닝도 하면서 재밌게 지내려고 노력 중이다. 그동안 안주맛집도 몇 군데 발견했다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동택지에 위치한 술집인 언노운피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현대 하이빌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아는 분만 찾아오는 술집인 것 같다. 몇 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사장님 지인 분들이 찾아오신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특히 음악이 대박이다. 내가 좋아라 하는 발라드가 연이어 나와서 소주가 술술 넘어간다 ㅎㅎㅎ 솔직히 나만 알고 싶은 술집 중 하나인데, 기록을 위해 남겨본다. 휴일은 일요일이다.

비 오는 날 방문해서 인지 몰라도 더욱 갬성에 젖게 만든다.

소주뿐만 아니라 맥주, 와인, 데낄라, 럼, 위스키, 하이볼 등도 판매를 하신다.

작년까지는 대하구이, 과메기와 같은 계절메뉴도 판매하시는 것 같았는데, 올해는 그렇지 않아서 치즈감자전을 주문해봤다. 

주문하자마자 감자를 바로 채 썰어서 만들어주셨고, 모짜렐라 치즈도 완전 많이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두 번째로 주문한 오징어무침과 소면이다. 싱싱한 오징어와 양념도 짜지 않아 좋았고, 소면에 뿌려진 참기름도 너무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다. 양이 많아서 남겼는데 사장님께 죄송했다 ㅠㅠ 하나만 주문할 걸... 조만간 또 방문 예정!

반응형